> COMPANY > 게임사, 오늘
[상장사,오늘]네오위즈G, 경영진 자사주 매입[한줄뉴스-11월24일]위메이드 '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김상두 기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1.24  19:47: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상장사,오늘] 코스닥과 코스피에 등록된 게임상장사의 보도자료를 간략하게 정리한 코너입니다.

지스타2014가 마무리됐다. 액토즈소프트, 네오아레나 등 상장 기업들은 지스타에서 출품작들의 성과를 발표했다. 웹보드 게임 규제로 매출이 급감한 네오위즈게임즈는 경영자들이 책임경영과 조직 안정화를 위해 자사주를 매입했다. 위메이드는 올 4월 론칭한 대작 온라인RPG '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가 장내 매수 통해 자사자 9만2167주를 취득했다. 책임경영과 조직 안정화가 목적이다. 온라인게임 총괄하는 김종창 부사장 역시 4602주 추가 매입했다.

   
 

► 네오위즈게임즈
1만명 이상이 참여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진행한 '프로야구 FA(자유계약) 및 해외 진출 선수' 설문조사를 발표했다. 해외 포스팅 금액이 가장 높은 선수로는 넥센의 강정호를 예상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를 참조.

► 게임빌
액션 모바일RPG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를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레벨 이벤트’ 를 진행한다.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혼을 담긴 메카닉 이자 대작 온라인게임 '프로젝트 혼'(Project HON) 의 지스타 풀영상 공개했다.

   
 

► 액토즈소프트
지스타2014 출품작이자 내년 서비스 예정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현장에서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밝혔다.

► 네오아레나
지스타2014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한 기대 신작 액션RPG '프로젝트N(가제)'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부스에는 일 평균 약 700명, 총 3000여명이 방문했고, 총 1800여명이 게임 시연 및 이벤트에 참여했다.

► 게임빌
신작 모바일RPG ‘다크어벤저2’가 중국∙일본∙미국 등지에서 출시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1주일만에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7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장르 최고자리에 올랐다.

► 위메이드 
온라인RPG '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불사의 사막’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더불어 PC와 모바일을 통한 사전 등록이벤트를 시작했다. 신청자 전원에게 전설등급 펫인 ‘롤리팝 데비’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참조.

   
 

 

김상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