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RT > 간밤차트
미친 흥행! 나혼랩, 라스트 워만 남았다[간밤차트-5월 13일]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 매출 2위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5.13  10:32:07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넷마블이 게임명가의 자존심을 되찾았다.

야심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랩)'의 기막힌 흥행때문이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상단에 자리한데 이어 구글 플레이에서도 2위까지 치고 올랐다.

5월 13일 월요일, '나혼랩'이 구글 플레이 매출 넘버2에 자리했다.

출시와 더불어 국내는 물론 해외 인기 차트 평정한 데 이어 매출에서도 폭발적 상승으로 대흥행의 길을 튼 것.

2024년 연초부터 시작된 외산 광풍까지 잠재웠다.

WOS: 화이트아웃 서바이벌은 물론 버섯커 키우기 등은 모조리 추월했다.

남은 상대는 현재 구글 플레이 매출 1위에 위치한 '라스트 워: 서바이벌' 뿐이다.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미친 질주를 펼치고 있다.

특히 게임 강국에서 맹위를 떨치며 글로벌 게임으로의 진입 가능성을 높였다.

현재(5월 13일 오전 10시 기준) 일본과 프랑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3위다.

미국에서는 11위다. 지난 5월 9일(목)에는 3위까지 올랐다.

아시아에서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일본을 비롯한 대만, 싱가포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앱스토어에서 모두 톱3에 입성한 것.

나혼랩은 전 세계 143억 뷰를 자랑하는 동명의 웹툰에 기반한 액션 게임이다.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했고 지난 5월 8일(어버이날) 전 세계(중국, 베트남)에 동시 론칭됐다.

출시 당시 78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또 론칭 10시간 만에 27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톱10에 진입하며 한국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한편 5월 13일 국민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신들린 역주행을 펼쳤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에 오른 것.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