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그라비티, 서브컬처 눈독…뮈렌, 韓사전예약공식 홈페이지 참여 시 ‘5성 성흔 선택권 1종’ 제공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7.01  20:47:0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목표 인원 달성 및 출석체크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라비티가 '서브컬처 게임'에 도전장을 던진다.

비장의 카드는 '뮈렌: 천년의 여정'이다.

서브컬처 장르의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다.

지난 6월 27일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출시 전까지다.

참여 방법은 뮈렌: 천년의 여정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참여자를 위한 화끈한 혜택을 앞세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파격 보상으로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지급한다.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성흔 소환 티켓, 특수 장식 스킨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 수에 따라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완료한 일수에 따라 론칭 후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뮈렌: 천년의 여정 공식 채널 팔로워 달성 이벤트, 마음에 드는 성흔을 선택할 수 있는 성흔 첫인상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비티 정기동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뮈렌: 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타이틀로 깊이 있는 스토리, 매력적인 일러스트, 화려한 연출 등 재미와 볼거리를 모두 갖춘 게임"이라며 “론칭 전까지 진행하는 뮈렌: 천년의 여정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풍성한 혜택도 함께 받아 가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방대한 세계관, ‘마녀’와 ‘성흔’이 존재하는 고유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신비롭고 다채로운 모험을 다루고 있다.

출신, 언어, 특징 등 다양한 설정을 가진 마녀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3명의 마녀와 9명의 성흔이 하나의 파티에 참여한다.

총 12명의 캐릭터가 동시 출전하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갖췄다.

애니메이션풍 3D 고퀄리티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화려한 스킬 연계 컷씬 및 연출도 돋보인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인지도 제고 및 사전 홍보를 위해 6월 1일과 2일 진행된 ‘124회 부산 코믹월드’에도 참가해 코스프레 포토존, 굿즈샵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