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설 연휴 끝! 신작들 꿈틀…네오위즈·게임빌 앞장네오위즈, 게임빌 신작 '뮤즈메이커''빛의계승자' 사전예약 돌입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9  15:03:07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디지캐비어코라이 '위닝 스트라이크:풋볼 매니저' 출시
 
무술년 1월부터 몰아쳤던 신작 대행렬, 평창 동계올림픽과 설 연휴 등으로 주춤했다.  대외적인 빅 이슈가 사그라들면서 신작 모바일게임들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네오위즈와 게임빌 등이 앞장섰다.

2월 19일 월요일, 네오위즈는 신작 리듬 액션 모바일게임 '뮤즈메이커' 출시일을 발표하고 사전예약에 나섰다. 게임빌도 모바일RPG '빛의 계승자' 글로벌 동시 론칭을 앞두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뮤즈메이커’는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가 개발 중인 리듬게임으로 터치앤드래그(TOUCH & DRAG) 방식과 톡톡 터지는 버블로 리듬액션의 경쾌함은 물론 그래픽의 귀여움까지 더했다.

여기에 400 여종에 달하는 헤어, 의상, 신발 및 각종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도 강점이다.

DJ MAX 및 탭소닉 시리즈의 인기 음원은 물론 2002년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O2Jam의 오리지널 음원도 포함해 약 180여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3월 6일까지다.

 
'빛의계승자'는 '로열블러드'로 2018년 포문을 연 게임빌의 2번째 신작 모바일RPG다.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제작 중인 '빛의 계승자'는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다.

'다크 판타지' 라는 독특한 비주얼을 갖춘 이 작품은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방사형 월드맵'으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는 오는 3월로 예정됐다.

 
이날 신작 모바일게임도 출시됐다. '위닝 스트라이크:풋볼매니저'다.

디지캐비어 코리아는 ROIST SoftLab에서 개발한 모바일 축구 매니저 게임 ‘위닝 스트라이크 : 풋볼 매니저’ 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이적 시장을 통한 선수 영입과 전략적인 선수 배치, 훈련을 통한 선수 성장을 통해 구단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감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