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특집
넥슨· LG전자 '신상(新商)'이 뭉쳤다!…MMORPG '카이저'와 스마트폰 ‘G7 씽큐', 공동마케팅카이저, G7 씽큐에 탑재…G7씽큐 구매고객, 카이저 팩 제공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5  12:13: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5월 16일 수요일 아이언쓰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이어 5월 17일 '피파온라인4' 가 출격한다.

'아이언쓰론'과 '피파온라인4'는 미디어 쇼케이스와 TV CF 등 사전 마케팅으로 기대감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기대신작 출격을 하루 앞둔 5월 15일 화요일, 넥슨이 또 한편의 야심작 예열에 나섰다.

정식 론칭을 앞둔 신작 모바일MMORPG '카이저'와  LG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LG G7 씽큐'이 서로를 돕기 위한 마케팅에 나서는 것.

5월 1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전일(5월 14일) 넥슨 판교 사옥서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ThinQ)’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5월 18일 출시 예정인 LG전자 신규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에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가 탑재된다.

넥슨은 동영상ㆍ게임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G7 씽큐를 통해 ‘더 크게 듣고 더 밝게 보는' 시청각 경험을 트렌드에 민감한 게임 팬들에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제휴 마케팅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LG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한정 게임 아이템’과 ‘가죽·하드케이스 2종’ ‘보조배터리’ 및 ‘쿨러 장착 거치대’로 구성된 ‘카이저 팩’을 제공한다.
 
앞서 지난 5월 4일부터 양사는 서울 용산역과 경기 하남 스타필드 등 전국 50여 곳에서 신제품 체험 부스인 ‘LG G7 씽큐 스퀘어’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두 회사는 카이저를 비롯해 자사 게임과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및 콘텐츠 기획 등 새로운 모바일 사업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이상규 부사장은 “LG G7 씽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명품 오디오 등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갖춘 MMORPG 카이저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넥슨은 이달 16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에서 ‘R등급 MMORPG 카이저’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8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