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벌써 '100만명' 찜! 이카루스M, 기대감 만발사전예약 3주만에 100만명, 공식카페 가입자 3만2000명 돌파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25  14:04:0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이카루스M', 여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최고 기대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6월 1일 특별시연회를 시작으로 하늘을 배경으로 한 공중전투와 펠로우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MMORPG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콘텐츠 알리기에 나서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카루스M'이 사전예약을 통해 남다른 기대감과 황금기대작의 면모를 뽐냈다.
 
6월 25일 위메이드 자회사인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는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 중인 '이카루스M'이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3주만에 성과다.
 
공식 카페 가입자는 3만2000명을 넘어섰다고 덧붙였다.
 
오는 7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어 사전예약자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를 비롯해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시스템 및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다채로운 차별화 요소를 갖추고 있다.
 
한편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는 7월 3일(화)까지 이용자들이 바라는 점과 건의사항 등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이카루스는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가장 좋은 의견을 제공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탭’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한정판 펠로우 및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