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짜투리뉴스
블루홀, 모바일게임서도 일내나?… '캐슬번' 글로벌 초반 순항8월 8일 글로벌 출시, 100만 다운로드 돌파 … 42개국서 카드/전략부분 넘버 1위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21  11:00: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2017년 PC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 세계적인 돌풍으로 주목받고 있는 게임사 [블루홀], 2018년 하반기 또 한번 글로벌 개척에 나섰다.
 
이번엔 모바일게임을 앞세웠다. 전략 게임 '캐슬번'이다.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글로벌 출시 10여 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한 것.
 
8월 21일 블루홀피닉스(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슬번’이 글로벌 출시 열흘 만에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캐슬번’은 독일,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등 42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카드/전략 게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빅마켓 미국, 중국, 일본 지역의 비중이 전체 사용자의 40% 달했다.
 
블루홀피닉스는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루비, 카드팩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9월 중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를 통해 신규 카드와 감정 표현 이모지를 추가하고 밸런스를 개선해 이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지속적으로 증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캐슬번’은 효율적인 자원 관리를 통해 다양한 유닛와 강력한 마법, 영웅을 조합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벌이는 게임이다.
 
친숙한 중세 판타지 세계관과 모바일 환경에 맞는 간편한 조작을 더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나만의 병력 구성과 전략을 만들어 상대를 압도하거나 전세를 한 번에 뒤집을 수 있다.
 
'캐슬번’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https://goo.gl/YFLBj8) 가능하다.
한편 캐슬번은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이 개발한 전략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2017년 11월 국내에 출시, 구글 플레이 인기 전략 게임 1위에 오른 바 있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8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