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업데이트&이벤트
혼자서는 '이제 그만'!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낚시 대회’ 추가2일 간격으로 낮/밤 하루 2회씩 진행, 레벨 18 이상 참여 가능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23  12:12: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대물낚시대회’와 ‘많이잡기대회’ 구성… 아이템 등 보상 뒤따라

2018년 하반기,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는 非RPG 출시가 줄을 이었다. 7월 24일 넥슨의 '피파온라인4M'과 NHN픽셀큐브의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 그리고 8월 카카오게임즈의 '프렌즈타워' 등이 그들이다.

 

MMORPG 천하에서 대작들 좋은 성과를 내보이며 비RPG 성공 가능성을 내비쳤다.  '피파온라인4M'은 출시 직후 톱10에 입성하며 스포츠 모바일게임의 대부임을 입증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10위대까지 올랐다. 현재는 30위대로 밀렸다.

출시 한 달째를 맞이한 '피쉬아일랜드:정령의 항로'가 또 한 번의 도약을 노린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전 모드'를 추가한 것.

8월 23일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체 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실시간 경쟁 콘텐츠 ‘낚시 대회’를 추가했다.
 

낚시 대회는 이틀 간격으로 낮과 밤의 특정 시간에 하루 2회씩 진행된다. 레벨18 이상의 이용자는 대회섬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시간 내에 정해진 목표 어종을 낚으면 대회 종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대회 모드는 2가지다. 물고기 크기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는 ‘대물낚시대회’와 목표 어종을 누가 가장 많이 잡느냐에 따라 랭킹이 정해지는 ‘많이잡기대회’ 다.

 

첫 대회는 8월 23일 12시 30분 '대물낚시' 방식으로 진행된다. 밤 10시에는 많이잡기대회가 열린다.

 

NHN픽셀큐브는 대회 첫날인 만큼 1위에서 50위까지 승리의 상자, 마린, 골드를, 모든 참가자에게는 승리의 상자 1개를 참여 보상으로 지급한다.

 

랭킹 1위에는 대회 전용 의상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승리의 상자 및 대량의 마린과 골드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M.D 세트 2종(4성 헤어, 의상, 반지 3종 / 3성 헤어, 의상, 루어, 낚싯줄 4종)을 신규 의상으로 추가했다. 신규 의상의 획득을 돕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뽑기 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재료로 신규 의상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션 장비 뽑기에서 최고 등급 획득 확률이 2배 상승하는 패션 뽑기 확률 업 이벤트와 2회차 퀘스트 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백만을 기록한 인기 게임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이다. 출시 6일 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바 있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8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