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과금 없이도 재미있는 게임? 액션 모바일게임 ‘S.O.S Infinity’ 정식 오픈해피툭, 널인터렉티브 개발 액션게임 ‘S.O.S Infinity’ 출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1  12:24:01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HappyTuk(대표 양민영)는 (주)널인터렉티브(대표 김봉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게임 ‘Shadow Of Soul(S.O.S)’ 시리즈 중 두번째 버전 S.O.S Infinity를 9월 6일 정식 오픈했다.

 

S.O.S는 라운드 및 웨이브 형태에 무한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게임으로 빠르고 시원한 전투를 느낄 수 있다.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로 통쾌한 타격감까지 함께 제공한다.

 

전작 S.O.S: Legend 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진입 장벽을 낮췄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라이트 유저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남성 파이터와 여성 어쎄신 등 2명의 영웅을 레벨업과 강화를 통해 성장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어둠의 하수인들과 다수의 보스들을 물리친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작품의 핵심은 랭킹 보드를 통해 친구들과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이외 게임 내 화폐의 활용도를 높여 과금 유도가 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고 광고 시청만으로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주요 특징이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