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특별기획(Special&)
넥슨은 기념한다! 트라하, 5G시대 첫 대작KT와 합심, 5GB와 트라하 아이템 내건 프로모션(4월 19일~23일) 진행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4.15  12:24: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4월 18일, 드디어 2019년 황금기대작 '트라하'가 출격한다.

넥슨의 야심작 '트라하' 사전예약자 400만명 돌파, 사전캐릭터 생성 48개 서버 등 이미 한국 창작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또 엔씨소프트의 간판이자 부동의 넘버1 '리니지M'를 위협, 한국 모바일게임 지각 변동을 기대케 하고 있다.

남다른 의미는 또 있다. 트라하, 지난 4월 4일 세계 최초로 상용화된 5G 시대에 만나는 첫 대작 모바일MMORPG다.

새로운 이동통신시대와 때를 같이한 '트라하'를 위해 넥슨은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T와 손잡고 5GB 데이터 및 트라하에서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

​4월 15일(월),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를 다운로드 한 KT 고객을 대상으로 5GB 데이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30만명을 대상으로 '트라하' 출시 직후인 4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5GB 데이터와 '트라하' 게임 아이템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KT 고객 인증 후 게임 내 설정에 등록된 회원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5G와 LTE 고객이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30만 명은 5월 1일, 트라하 설치 용량인 5GB 데이터와 함께 10만골드, 대형 생명력 회복 물약(200개), 소환수·펫 상자(5개)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는다. 5레벨 이상 달성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박재민 본부장은 “5G 기술이 도입됨에 따라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춘 고용량 게임이 ‘킬러 콘텐츠’로 각광받을 것”이라며 “트라하 출시일에 맞춰 준비한 KT 제휴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트라하는 모바일 환경의 한계와 타협하지 않는 하이엔드(고품질) 그래픽과 콘텐츠를 구현한 모바일게임으로 오는 1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