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이슈추적(뉴스why)
조이맥스 가세! 웹보드게임, iOS행 급물살조이맥스, 9월 12일(목)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어 17일 카카오톡서 서비스 시작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18  09:54:18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최근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를 싹쓸이하고 있는 장르가 있다. 웹보드게임이다.
 
18세 이상의 성인 인증이 가능해지면서 급물살을 타고 있는 애플 앱스토어에 네오위즈, NHN 등이 잇따라 자사의 간판 웹보드 모바일게임을 출시했다.
 
​이미 시장을 선점한 이들 작품들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를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조이맥스도 가세한다. 2015년 구글 플레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맞고의 신'을 내세웠다. 틈새를 노렸다. 지금껏 네오위즈와 NHN이 겨냥하지 않았던 iOS 버전 카카오톡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것.
​9월 17일,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을 iOS 버전 카카오톡 내 게임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맞고의 신'은 PC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 환경과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짜릿한 손맛에 충실한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꾸미기 아이템을 조합해 나만의 3D 아바타를 만들어 소통하고,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 친구와 경쟁을 펼치는 친구대전 등의 콘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앞서 조이맥스는 9월 12일(목)에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조이맥스는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로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함께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맞고의 신'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다채로운 콘텐츠 개발은 물론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도 적극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라 전했다.
'맞고의 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