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NY > 이슈
또, 넷마블의 몫! 지랭크, 9월 수상작 '쿵야 캐치마인드'5월과 6월 각각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이어 3번째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2  11:51: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이달의 지랭크’ 수상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선글라스 코스튬 파츠’ 지급


넷마블, 지난 겨울부터 올 상반기까지 출시한 모바일게임을 모두 흥행시켰다.

2018년 11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시작으로 2019년 5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6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BTS월드 등을 국내외에서 인기 게임 반열에 올려 놓은 것.

하반기 출시한 캐주얼 게임 '쿵야 캐치 마인드'도 큰 인기를 누렸다. 매출 순위에서는 두각을 보이지 못했지만 인기 순위에서는 2주 넘도록 정상을 지켰다.

대작들과 외산 게임들이 판을 친 시장에서의 토종 게임의 자존심을 지킨 것.

넷마블의 하반기 첫 신작 '쿵야 캐치마인드'가 지랭크상을 수상했다. 올해들어 벌써 3번째 수상이다.
넷마블은 액션RPG '킹 오브 파이터'와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로 지난 5월과 6월 지랭크를 차지한 바 있다.

10월 2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가 ‘9월 이달의 지랭크’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달의 지랭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OGN과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공동 주관해 선정하는 상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쿵야 캐치마인드’를 즐기고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꾸준히 선보여 모바일 장수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선글라스 코스튬 파츠’를 지급한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9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