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짜투리뉴스
헤이즈 가세! 엔씨 가을 나들이, 더 풍성…뮤직페스티벌, 추가 라인업과 첫 음원 공개뮤직페스티벌 공연자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 확정∙∙∙10월 5일,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 처음으로 공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7  18:40: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엔씨소프트가 오는 10월 가을 외출에 나선다.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블레이드앤소울 월드 챔피언십' 결승을 10월 26일(토) 개최한다. 10월 27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e스포츠와 결합된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인기 가수가 공연을 펼친다.

엔씨소프트가 올 뮤직 페스티벌 첫 공식 음원을 공개했다. 하성운의 ‘Dream of a Dream’이다.
Dream of a Dream은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으로, ‘도전’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10월 7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참가하고 e스포츠가 결합된 문화 축제 ‘FEVER FESTIVAL 2019(이하 피버페스티벌)’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지난 5일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연에 참여하는 곡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두 번째 피버뮤직에는 정준일이 참여한다. 정준일의 음원은 ‘용기’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세 번째 피버뮤직에 참가하는 빈지노는 ‘열정’의 콘셉트를 곡 전반에 담았다.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의 피버뮤직은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월 27일 열리는 엔씨(NC) 음악 축제 ‘뮤직 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히든 라이업으로 헤이즈을 확정했다고 덧붙였다.
엔씨(NC)는 지난 9월 30일 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빈지노, 권진아, 선미, 고등래퍼3 출연자(이영지, 윤현선, 김민규) 등이다.

오늘(7일) 공개된 히든 라인업에는 헤이즈의 출연이 확정됐다.
1차 라인업은 지난 9월 24일 공개된 세훈&찬열(EXO-SC), AB6IX, 정준일, 하성운, 마마무, 셀럽파이브다. 사회자는 방송인 김신영, 조세호, 남창희다.

한편 뮤직 페스티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지난 10월 2일 열린 1차 티켓은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됐다. 뮤직 페스티벌 2차 티켓 예매는 10월 8일에 열린다.

뮤직 페스티벌은 10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뮤직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9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