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슈스케처럼…캐스팅온라인, 오디션 시스템 공개와이디온라인, 핵심시스템 공개
김상두 기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9.22  13:35:5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누구나 플레이가 가능한 '프리 비공개 테스트(이하 Free CBT)를 진행 중인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의 주요 콘텐츠 ‘트레이닝&오디션’ 시스템이 공개됐다.

와이디온라인은 9월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스팅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 시스템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 게임으로, 리듬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성 간의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다.

‘트레이닝&오디션’ 시스템은 지난 18일(목)에 공개한 ‘My MP3’ 모드에 이은 두 번째 주요 콘텐츠다. 자신의 ‘마이룸’ 내 트레이닝 콘텐츠 이용해 오디션을 준비하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이다.

먼저 ‘트레이닝’ 콘텐츠는 보컬, 비주얼, 댄스 부문으로 구성됐다. ‘마이룸’에 있는 스탠드 마이크, 거울, 음악 플레이어 등의 인테리어 소품을 통해 진행된다. 각종 트레이닝을 통해 일정 자격 조건을 맞추게 되면 꿈의 무대인 오디션에 도전할 수 있다.

‘오디션’은 예선, 본선, 결승 총 3단계로 진행되며, 정해진 기간 내 반복 도전이 가능한 하나의 경쟁 시스템이다. 특히 오디션 결승전에서는 예선전에서 얻은 가산점이 추가로 더해져 기존 점수 보다 좀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소개한 ‘트레이닝&오디션’ 시스템은 ‘캐스팅온라인’의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주요 콘텐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라며, “캐릭터를 육성시키고 향상된 실력으로 타 유저들과 서로 경쟁하는 과정 속에서 기존의 리듬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캐스팅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cast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상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