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게임전망대
A3:스틸얼라이브, 넷마블 야심작 증거…格 다른 공세2월 25일 A3스틸얼라이브 신규 광고 영상 공개 … 핵심 콘텐츠 ‘암흑출몰’의 극한 경쟁과 생존 몰입감 전달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25  14:28:2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2019년 하반기 빅3(달빛조각사·V4·리니지2M) 대전을 관전했던 넷마블, 2020년 들어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2020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A3:스틸얼라이브'의 파상 물량공세를 지속하고 있는 것.
3월 12일 출시가 확정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 국내 최초의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인 A3:스틸얼라이브는  이미 2018년과 2019년 지스타에서 출품돼 엄지족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2020년 1월 토종 게임 최초로 신작 미디어 쇼케이스 주역이기도 하다.
그리고 게임 TV광고가 숨을 죽인 지난 1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후예(리니지M, 리니지2M)과 함께 가장 많은 노출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넷마블이 출시를 앞두고 세 번째 광고 영상을 내놓았다. 이번에는 핵심 콘텐츠 '100vs100' 전투를 전면에 내세웠다.  A3:스틸얼라이브 첫 CF는 지난 1월 31일 등장했고, 2월 20일 인게임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두 번째 광고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2월 25일(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신규 CF 영상 '암흑출몰'편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https://youtu.be/IAZH0LLqr-U)에 공개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암흑출몰’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극한경쟁과 생존의 몰입감을 담았다. 신규 CF 영상은 ‘A3 TV’와 함께 지상파 및 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암흑출몰’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동 시간대 진행되는 필드 중심의 100vs100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에서 개인의 명예와 팀의 승리를 위한 물고 물리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와 무궁무진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 스틸얼라이브’의 독보적 재미인 극한경쟁의 재미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암흑출몰’의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CF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a3.netmarble.com/)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A3netmarb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