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MPANY > 게임사, 오늘
[게임 오늘]넷마블 독무대! A3스틸+7개 대죄[한줄뉴스-3월 11일] 'A3:스틸얼라이브'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블레스 모바일' 신규 지역과 보스 공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11  15:57:0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핀콘, 헬로히어로 두번 째 속편 '헬로히어로 올스타즈:아이들 리그' 출시 …라그나로크 택틱스 예열
2020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들이 꿈틀 되며 게임판을 달궜다. 넷마블과 조이시티가 앞장섰고 핀콘이 뒷받침했다.
3월 11일(수) 넷마블은 'A3:스틸얼라이브'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며 넷마블의 야심작이다. 또한 국내 모바일게임 최초로 배틀로얄과 MMORPG가 결합된 작품으로 엄지족의 시선을 독차지하고 있는 작품이다.
조이시티는 정통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 공식 카페 가입자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블어 이를 통해 게임 속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모험 지역과 보스다.
핀콘은 1세대 모바일 RPG 시장 확대를 견인했던 '헬로히어로'의 두 번째 속편을 국내에 출시했다. '헬로히어로 올스타즈:아이들 리그'다.
'헬로히어로 올스타즈'는 기존의 헬로히어로 IP를 이용해 제작된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다.
이 작품은 아이들링 시에도 전 세계의 유저들의 덱과 전투가 진행되고 그 결과와 보상 등으로 자신만의 영웅들은 선택해서 성장시키고 덱을 강화, 본인이 속한 리그의 상승과 더 강한 상대를 만나고 승리해 가는 것이 목표다.
한편 넷마블은 기대신작과 더불어 해외발  희소식을 전했다. 지난 3월 3일 글로벌에 출시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가 미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11위, 프랑스 1위 등 서구권에서 순항 중이라고 밝힌 것.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도 매출 톱10에 진입, 지난해  한국과 일본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잇고 있는 셈이다.
[Today's Hot]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가 글로벌 출시 일주일만에 미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11위, 프랑스 1위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넷마블
3월 12일(목) 출시하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 공식 카페 가입자가 5만명을 돌파했다며 모험 지역 및 보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What's New]
▶핀콘
'헬로히어로' 와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의 후속작인 수집형 모바일 RPG '헬로히어로 올스타즈 : 아이들 리그' 를 출시했다.
[Comming Soon]
▶그라비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성우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Update & Event-모바일]
▶컴투스
글로벌 흥행대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과 유저들이 함께 한 ‘릴레이 기부 챌린지’ 이벤트가 스트리밍 약 130시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중간 계투 레전드 선수 등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게임펍
‘미르의전설2 리부트’에서 휘장 시스템 추가 및 장비 및 우화등선 최대 레벨 확장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엑스엔게임즈(대표 이규락)
'카오스 모바일’에서 이용자 의견을 대폭 수렴,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선데이토즈
봄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3종(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 사천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 서비스 3주년을 맞아 5종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펼친다.
 
[Update & Event-온라인&콘솔]
▶위메이드
대전 액션 게임 '로스트사가'에 새로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에서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을 업데이트 했다.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 에서 플레이어를 위해 랭크 보상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라이엇 게임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위기극복을 위해 대한의사협회에 의료현장 지원물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3월 23일(월)까지 임시 휴관을 연장한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LG전자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자사의 AI 기술을 LG 울트라HD TV 등에 연동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메모리스트’를 원작으로 한 tvN 수목 드라마가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텀블벅
'디지몬 어드벤처 - 버터플라이, 브레이브하트 앨범 발매' 펀딩을 개설했다고 전했다.
 
[e스포츠]
▶라이엇 게임즈
‘2020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을 5월에서 오는 7월로 연기하고 리프트 라이벌즈를 폐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