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게임전망대
에오스 레드, 4월 너무 뜨겁다!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4월 9일 원스토어 출시…에피소드2 신대륙 업데이트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26  09:21: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넷마블과 넥슨, 엔씨소프트 등 온라인게임 시장을 쥐락펴락했다. 모바일게임에서도 이전처럼 넘사벽으로 자리했다.
쩐의 시대로 진입한 모바일게임에서에 유력 IP(지식재산권)과 막강한 자본력을 앞세운 그들을 쫓을 수 있는 기업은 게임은 드물다.
간간이 출시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중소게임사의 작품이 반갑고 신선한 이유다.
베스파의 '킹스레이드'와 플레이위드의 '로한M'가 그랬다. 그리고 지난해 8월 출격한 '에오스 레드'도 마찬가지다.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에오스 레드'는 8월 27일 출격했다. 일주일 만에 구글 매출 넘버2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켰다.
넷마블과 넥슨 등의 기대작을 몰아치며 사전 마케팅부터 순탄치 않았지만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고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N사들의 흥행대작들을 추월하고 위협했다.
출시 6개월이 넘은 현재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발 빠른 소통 등으로 20위대를 유지하고 있다.
'에오스 레드'가 2020년 4월 다시 달아오른다. 새로운 영토 개척과 콘텐츠 추가 때문이다.
우선  오는 4월 9일 '원스토어'에 진출한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3월 25일(수) 블루포션게임즈는 이용자 몰이(사전예약)에 나섰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게임머니, 고급 등급 펫을 포함해 ‘펫 소환 주문서’,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의 특별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출시 이후에는 '에오스 레드'만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원스토어에 출시되는 4월 9일에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2 ‘신대륙’를 업데이트한다.
신규 대륙 ‘폴리체’와 신규 클래스 ‘로그’가 새롭게 공개되며, 에피소드 2 업데이트에 맞추어 신규 월드 ‘바란’이 오픈되는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기존 유저들과 동일한 서버에서 에피소드 2 업데이트 컨텐츠를 포함하여 '에오스 레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