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절박한 조이맥스, 비장카드 꺼냈다!조이맥스, 2020년 첫 신작 비행 슈팅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공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02  12:39:47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80여 종의 스타파이터 수집과 육성 가미, 2020년 하반기 아시아 론칭 목표
조이맥스, 지난해 실적 악화로 관리종목 지정 및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했다.
분위기 반전이 절시한 조이맥스가 2020년 첫 신작 모바일게임을 공개했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Star Wars™: Starfighter Missions)'다.
루카스 필름의 대표이며 한국에서 팬덤을 갖춘 IP(지식재산권) '스타워즈'에 기반했다. 엄지족과 업계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장르는 비행 슈팅이다.
4월 2일(목)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와 루카스필름이 협력해 제작 중인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Star Wars™: Starfighter Missions)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클래식과 시퀄 3부작에 등장하는 행성에서 벌어지는 대표적인 전투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스타워즈 세계관에 등장하는 한 솔로의 밀레니엄 팔콘, 루크 스카이워크의 엑스윙, 다스 베이더의 타이 파이터를 포함한 80여 종이 넘는 스타파이터를 수집, 성장시키는 등 롤플레잉 게임 요소도 갖췄다.
엄지족은 '라이트 사이드'와 '다크 사이드' 중 하나를 선택, 3대의 스타파이터로 스쿼드를 구성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고유의 스페셜 스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클래스의 스타파이터를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기체를 교체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리그 랭킹 시스템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으며, 게임 공략과 팁을 친구끼리 주고받을 수 있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조이맥스 이길형 대표는 “오늘 처음으로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타워즈 팬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상상했던 스타파이터를 직접 조종하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출시는 올 하반기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