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뻔한 액션' 종결선언…최강의군단 '출격'에이스톰, 9월26일 최강의군단 공개서비스 시작
김상두 기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9.26  14:20:39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www.herowarz.com)의 공개서비스(이하 OBT)가 9월26일 시작된다.

'최강의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대표와 핵심 개발자들이 만든 신작 액션 MMORPG다.

국내 이용자들의 빠른 콘텐츠 소비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도록 기존 게임 구조를 탈피한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끊임없는 전개는 물론, AOS(Aeon Of Strife)에서 볼 수 있던 상호 액션이 강조된 파티 플레이를 전면에 내세웠다.

지난해 6월과 올해 1월, 2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마치고 정식 오픈을 향해 달려온 '최강의군단'은 이번 OBT에서 PvP캐릭터를 포함해 총 36개의 캐릭터와 50개 필드, 31개의 던전을 공개한다. 또한 지난 1주일간 진행된 PC방 사전오픈에서 호평을 받은 4대4 PVP 모드인 'MFL(Monday Fight Live)'도 공개한다.

엄청난 규모로 이미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0가지 선물 리스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OBT 시작과 함께 시작된다. 몬스터 사냥 등으로 자연스럽게 간식류, 문화상품권 등 즉석 선물을 실시간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최군딱지’ 아이템으로 최고급 스쿠터와 최신 스마트폰, 웨어러블 글래스, 최신 게임기, 노트북, 유럽항공권 등 개수로만 50만개가 넘는 경품에 응모해 즉시 당첨 여부를 알려주고, 바로 배송하는 이벤트다.

에이스톰 측은 “지난 4년 간의 개발기간과 여러 테스트를 거친 <최강의군단>이 드디어 OBT를 맞이한다”며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 본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해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톰은 OBT와 함께 2D 애니메이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