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업데이트&이벤트
국민게임 스케일? 넥슨, ‘카트’ 쿠폰 8만장 푼다!넥슨, SKT 부스트 파크 매장에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이템 쿠폰과 굿즈 선사!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08  14:51:38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가로수길 등 37개 T프리미엄 매장에서는 캐릭터 스티커팩·그립톡 증정
'모두의 마블' 이후 착한 국민 모바일게임이 구글 플레이 매출 톱40에서 자취를 감췄다.  2020년 5월 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착한 국민게임을 부활시켰다.
구글 플레이 매출 4위까지 올랐고 현재에도 톱10을 유지하고 있다. 쟁쟁한 대작(블록버스터)를 능가한 자리다. 인기 순위는 한달 넘도록 정상을 지키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착한 게임, 하지만 경쟁을 해야 한다. 레이싱을 통해 누군가를 이겨야 하는 게임이다.
RPG와 전략 등과 달리 변수가 많지 않은 게임이다. 아이템이 승부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넥슨이 SKT와 협업,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8월 8월까지 오는 8월 8일까지 전국 160개 SKT 부스트 파크 T월드 매장에 방문하는 이용자에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총 8만 세트 한정이다.
6월 8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SK텔레콤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방문객 누구든지 현장 QR코드를 통해 아이템 3종 ‘SKT 5GX 번호판’, ‘자이언트 캣 풍선’, ‘Jump 스키드’가 담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 서포터 엠블럼’, ‘1,000 K코인’ 등 아이템도 추첨으로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광화문, 가로수길을 포함해 전국 37곳에 위치한 SKT 부스트 파크 T프리미엄 매장에서는 휴대폰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설치된 이용자에게 캐릭터 스티커팩과 그립톡을 선물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레이싱에 참여하면 SKT 데이터 쿠폰을 선물하는 등 게임 플레이와 연동되는 온라인 이벤트도 6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은 지난 4월 SK텔레콤과 공동 마케팅 및 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SKT 부스트 파크 매장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