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짜투리뉴스
신라탄 웃픈 인생! 피파모바일 광고도 대박?넥슨, '피파모바일' 유트브 광고 조회수 닷새 만에 100만건 돌파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24  16:40:56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신현준과 즐라탄의 절묘한 콜라보레이션?을 앞세운 '피파모바일' 광고, 제대로 통했다.
게임을 능가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넥슨이 지난 6월 1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피파모바일 광고 조회수가 100만 건을(6월 24일 오후 1시 기준) 돌파했다. 닷새 만에 성과다. 댓글로 1300개를 넘어섰다.
'진 짜가 나타났다!! 저는 스웨덴의 사자, 아 아니 신라탄입니다'를 주제로 한 광고는 스웨덴의 축구 영웅 '즐라단'과 닮은 꼴 연예인 신현준을 모델로 참여한다.
폭소를 자아내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신현준은 '짝퉁' 즐라탄으로 변신해 그라운드를 누빈다. 실력은 개판으로 이를 지켜보는 엄지족은 당황한다. 
즐라탄 등장에 대한 기대는 닮은 꼴 연예인 신현준으로 확인되면서 허망함으로 뒤바뀐다. 이후는 유쾌하다. 한식을 먹고, 이승우 선수와 인터뷰를 하며 즐거움을 선사하다.
여기에 목소리를 연기하는 성우 때문이라는 항변하는 신현준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마지막으로 엄지족이 뽑은 카트에 신현준의 모습은  또 한번 웃음을 자아낸다.
대놓고 즐라탄의 짝퉁을 드러낸 신라탄의 존재감은 스포츠 게임 판도를 바꾼 피파모바일보다 더한 존재감을 드러낸 셈이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