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게임전망대
역대급 도발! 라그나로크 오리진, 맥심 커버 걸라그나로크 오리진 캐릭터, 게임업계 최초 유명 '맥심' 메인 표지 모델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30  15:17:42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게임 소개부터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 소개 및  깜짝 쿠폰까지 증정
 
하반기 첫 황금기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별난 존재감을 과시했다.  유명한 남성 성인 잡지 ‘맥심(MAXIM)'의 표지를 장식한 것. 게임업계 최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지난 2002년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에 뿌리를 둔 정통 MMORPG다. 국내 출시는 오는 7월 7일(화)이다.

전무후무한 성인 잡지 맥심과의 협업,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타깃층을 드러냈다. 20세~50세대의 성인이다.
현재 주머니가 가장 두둑한 국내 게임 시장의 절대적인 소비층인 것.

6월 25일, 그라비티의 야심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게임업계 최초로 남성지 ‘맥심(MAXIM)’ 7월 호의 메인 표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블랙스미스, 머천트, 미공개 용병 캐릭터가 맥심지 커버걸로 나섰고 총 18페이지에 걸쳐 게임이 소개됐다.

맥심 측은 “보통 잡지 커버 모델은 유명 스타나 연예인이 차지하지만 7월 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특별판으로 구성했다. 라그나로크의 글로벌한 인지도에 더불어 2020년 기대되는 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과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그라비티 측은 "글로벌 남성 잡지 '맥심'은 전세계적으로 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딩 측면에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 전했다.

맥심 7월 호 표지는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표지는 블랙스미스 캐릭터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기존 라그나로크 캐릭터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이미지가 아닌, 몸매를 드러낸 과감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돋보인다.

두 번째는 머천트 캐릭터가 숲속 마을을 배경으로 여름에 맞는 짧은 의상을 착용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맥심 정기 구독자에게 발송되는 매거진은 미공개 용병 캐릭터가 모델로 등장해 독자들의 수집욕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표지를 제외한 18페이지의 내지에서는 등 다채로운 주제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먼저 이달의 캐릭터 페이지에서는 러블리한 모습의 초보자 마을 NPC ‘스프라키’가 소개됐다. 커버 페이지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8명의 여성 캐릭터들의 화보와 프로필, 개성 넘치는 인터뷰 내용으로 구성됐다. 브로마이드에 실린 스나이퍼 캐릭터와 엔젤링의 셀카는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특장점, 재미 요소, 주요 콘텐츠 등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정보들을 이미지와 함께 배치해 독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페이지 하단에는 독자들을 위한 깜짝 쿠폰 선물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표지 모델로 등장한 맥심 7월 호는 6월 24일부터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5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를 표방할 만큼 원작에 충실한 MMORPG다. 또 그래픽 개선과 더불어 의상피팅룸, 잡지시스템 등 모바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심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