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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라인(LINE) 맞손! 대부호, 日 시장 노린다넵튠, 자회사 마그넷과 일본 대표 보드 게임 ‘대부호’ 개발…라인 통해 2021년 내 서비스 예정
김상두  |  sdkim@gamean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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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07.22  13:5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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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이 日 라인(LINE Corporation)과 손잡고 일본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의 대표적인 보드 게임 ‘대부호(大富豪)’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것.

향후 넵튠은 개발 자회사 마그넷과 함께 대부호의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며, 라인은 모바일 대부호 게임의 일본 및 대만, 홍콩 서비스를 담당한다.

'대부호'는 한국의 윷놀이나 고스톱처럼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다. 일본 내에서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트럼프 카드 게임이다. 국내 ‘원카드’처럼 트럼프 카드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넵튠과 라인은 2021년 내 대부호의 일본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대부호 게임이 낯설지 않은 대만, 홍콩 등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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