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토종 미소녀게임 '여신의키스' 속편 예열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 RPG ‘여신의 키스: O.V.E’ 사전예약 시작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24  15:10:52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한국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큰 고객층은 온라인게임을 경험했고 게임 지출에 관대한 그러면서도 주머니가 두둑한 3040세대다. 

이들을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는 게임은 향수를 자극하는 온라인게임에 기반 IP게임이다. 

또 있다. 미소녀게임이다. 

'붕괴3rd'를 필두고 '방치소녀' 등 적지 않은 작품들이 출격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출시를 앞둔 기대작 중 하나인 '일루전커넥트' 등도 빼놓을 수 없는 미소녀 게임이다. 

​대다수가 외산이다. 

​선정성에 관대하지 않은 한국 분위기로 인해 국내 게임사들은 미소녀 게임 개발에 적극 나서지 않고 있다.

​2020년 3분기 토종 미소녀 게임이 등장한다.  '여신의 키스: O.V.E'(이하 여신의 키스:오브)’다. 

​이 작품은 국내 게임개발사 디브로스(대표 이호대)가 개발 중이다.  2016년 론칭된 '여신의 키스'에 정통 속편으로 장르는 수집형 RPG다. 전작의 핵심 스토리였던 제국군과 R.E.A.P군의 대규모 전쟁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디브로스는 이전 전략 모바일게임 '전쟁의시대'와 소셜네트웍게임(SNG) '오션테일즈'를 개발했고 이들을 모회사 플레로게임즈를 통해 선보였다. 

'여신의키스:오브' 역시 플레로게임즈가 서비스를 담당한다. 

​8월 24일 플레로게임즈가 '이브의 키스:오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글로벌 론칭을 위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라면 누구나 보상으로 태생 4성 캐릭터 ‘아미카’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유료 재화(최대 4,000다이아)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송문하 사업팀장은 “그래픽과 게임성, 시스템 등 다방면에서 진일보를 이루면서도 시리즈의 핵심 인 키스신, 전작 ‘여신의 키스’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캐릭터 구현 등을 통해 전작과의 연결고리 또한 놓치지 않는 형태로 개발 중“이라며, “사전예약 보상 또한 이용자 분들이 게임을 시작하실 때 도움이 될만한 캐릭터와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니 꼭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O.V.E’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는 오브들의 일상을 게임 주제곡 ‘Believe in you’와 함께 담아낸 오프닝 PV, 게임 세계관 설명과 더불어 대표 및 지역별 캐릭터 소개가 포함된 세계관&캐릭터 PV 총 2종으로, 브랜드 페이지와 ‘O.V.E’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O.V.E’를 기다리는 게이머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한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카페, 페이스북)도 오픈했다. 해당 채널을 통해 스파인 2D 키스 영상 등 게임에 관한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O.V.E’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캐릭터 쿠션 등의 특별 굿즈와 기프티콘이 걸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브랜드 페이지도 오픈했다. 대표 캐릭터,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페,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