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이슈추적(뉴스why)
오딘, 카카오게임즈의 역대급 흥행 예고… 왜?카카오게임즈, 6월 29일 '오딘:발할라 라이징' 출시…멀티플랫폼 게임, 창구 다양화를 통한 매출 극대화 전망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29  12:03:28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사전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구글 플레이 인기 차트를 접수한 '오딘: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정식 출시됐다.

올해 최고의 흥행작 '제2의 나라'보다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창구가 많았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 오픈 마켓과 더불어 '다음게임'을 통해서도 출시된 것.

모바일은 물론 PC 온라인까지 지원하는 멀티플랫폼 게임이기 때문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인 MMORPG 중 최고의 흥행을 기대케 하는 대목이다.


6월 29일 화요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야심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9일부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길드로 집결하라!’ 이벤트 및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주문서’, ‘골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제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LG전자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기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와 함께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토르’와 ‘로키’가 등장해 강렬한 인게임 전투를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