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미호요, 3연타석 흥행 도전!미호요, 7월 29일 '미해결사건부' 글로벌 동시 론칭…사전예약자 40만 명 돌파, 추리 연예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7.16  19:22:16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미호요, 중국 모바일 게임사로 내놓은 작품 모두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붕괴3rd, 원신 등이다.

흥행불패를 자랑하고 있는 미호요가 또 한편의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

이번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해결사건부'다.

론칭일은 오는 7월 29일(목)이다.

7월 16일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미해결사건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오는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는 테미스 변호사 사무소의 신입 변호사가 되어 매력적인 4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함께 로맨틱한 법정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3D 현장 조사와 심문을 통해 증거를 획득하고,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재판에서 정의를 지키며 변론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영상 통화는 물론 간단한 가위바위보, 스킨십, 문자메시지 등 상호작용을 통해 캐릭터 간의 달콤한 교감을 나눌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에서는 16일 기준 40만 명이 넘게 참여했으며, 이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장미 배지, 미림칩, 미림 달러, 공감의 칩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하면 캐릭터를 10회 뽑을 수 있는 ‘속삭임’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밖에 정식 출시 전 스페셜 SR 카드 미리 뽑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일 로그인, 친구 초대,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된 ‘조각난 진실’ 퍼즐 게임에서 5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미림 칩 180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미호요는 정식 출시일 확정과 더불어 변론 대상과 미스터리한 사건이 담긴 신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