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블소2 출시! 엔씨, N사 대전 '대미 장식'8월 26일 엔씨, 블소2 론칭… 모바일 및 퍼플(PC)에서 크로스 플레이 가능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8.26  15:34:52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한국 역사에 두 번 다시 없을 N사들의 신작 대향연이 절정에 달했다. 코노스바 모바일(8월 19일), 마블 퓨처 레볼루션(8월 25일)에 이어 8월 26일 '블레이드앤소울2'가 출격한 것.

이들 작품은 각각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해 서비스에 나섰다. 한국을 대표하는 빅3 N사들이 8월 야심작을 잇따라 론칭하며 역대급 신작 퍼레이드를 펼친 것이다.

8월 26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체 개발한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블소2를 플레이할 수 있다.

'블소2'는 적의 공격을 막거나 피할 수 있으며, 무공의 연계기를 구사하는 등 기존 MMO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사전예약 이용자에게 ▲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야루의 선물 ▲파사의 선물을 지급한다.

사전 문파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금화, 영신단, 빛나는 용봉탕 묶음 등을 추가로 보상한다. 이용자는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규 온라인 광고 ‘소울 담은 푸드’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격투 선수 출신 예능인 김동현과 배우 라미란이 참여해 장인정신이 깃든 블소2의 제작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