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짜투리뉴스
엔씨, 리니지W 공세 수위 올렸다10월 8일 월드 4종 담은 신규 영상 공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0.08  11:51:25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활황…11월 4일 한국을 포함한 주요 13개국 출시

엔씨소프트 주가가 57만원선에 머물고 있다. 야심작인 '블레이드앤소울2'의 기대치에 부응하지 못하면서 주가가 급락했다.

엔씨소프트는 곧바로 비장의 카드를 꺼냈다. '리니지W'다.
이 작품은 리니지 IP(지식재산권) 세계화를 위한 작품이며 MMORPG 명가 엔씨소프트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대성된 블록버스터다. 또 주가 반등 여부를 결정하는 신작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W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

이미 두 번의 쇼케이스를 개최했고 출시일(11월 4일)까지 일찌감치 공개했다. TV CF 등 물량 공세로 조기에 시작했다.

반응도 뜨겁다. 지난 10월 1일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서버 7대의 84개 월드가 6시간 만에 마감됐다.

한달도 채 남지않은 상황에서 엔씨소프트는 막바지 사전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10월 또 한 번의 연휴를 앞두고 '리니지W 프리뷰 영상'을 공개한 것.

10월 8일 금요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 월드 프리뷰 영상 4종을 공개했다.

월드 프리뷰 영상은 ▲글루디오 ▲윈다우드 ▲말하는 섬 ▲요정 숲 등 리니지W에서 모험할 수 있는 주요 지역의 실제 게임 속 모습을 담고 있다. 리니지W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리니지W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30일 시작한 이후 총 4차례에 걸쳐 월드 별 수용 인원을 늘렸다. 이용자는 월드, 클래스,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캐릭터명은 월드(12개 서버) 내 단 하나만 존재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