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게임전망대
지스타 벌써 설렌다! 그라비티, 특별페이지 오픈지스타 특별페이지 오픈 출품작 라인업, 방송 프로그램, 이벤트 등 순차 공개…참가 이래 최초 'LIVE 방송' 진행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1.08  12:57:27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지스타2021가 임박했다. 위드 코로나 속 오프라인이 재개되면서 시선을 끌고 있다.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 이른바 3N이 불참하지만 카카오게임즈, 그라비티 등이 양질의 게임을 선보이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라비티는 최다 게임을 출품하며 2021년 지스타 흥행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은 물론 그란디아 등과 같은 콘솔 게임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그라비티가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지스타 흥행을 돕기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것. 출품작 소개는 물론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1월 5일 금요일,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1 참가를 위한 특별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코로나19로 지스타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게이머를 위한 조치다.

상단 메뉴에 LIVE 방송 아이콘, 메인 페이지 하단에 방송 타임 테이블을 배치했다. 또 그라비티가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부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중계하며 현장감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LIVE 방송 아이콘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는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 실황 중계, 메인 무대 프로그램 방송, RO 스튜디오 프로그램 방송 등 총 3종류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다양한 방송을 통해 전시장에 가지 못한 사람들도 현장에서 직접 부스를 체험하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세심하게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 메인은 그라비티의 상징적인 색상 중 하나이면서 부스 콘셉트와 맞물리는 흰색을 메인 배경으로 사용해 깔끔한 느낌을 부여했으며 방송 온에어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상을 포인트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화면 중앙에는 ‘그라비티의 게임은 계속된다’라는 의미와 ‘그라비티 부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PLAY ON GRAVITY’를 배치했다.

라인업 페이지에서는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Ragnarok Online)’부터 ‘라그나로크 비긴즈(Ragnarok Begins)’, ‘라그나로크 V: 부활(Ragnarok V: Returns)’,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Ragnarok: The Lost Memories)’, ‘PROJECT T(가칭)’, ‘NBA RISE’ 등 출품 게임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게임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라그나로크 프로그램 등 G-STAR 2021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지스타에서 그라비티가 선보일 예정인 출품작 라인업, 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 홈페이지를 제작, 오픈했다.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열심히 준비해 지스타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https://gstar2021.gravit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