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324건) 제목보기제목+내용
[간밤차트] [간밤 차트]겹호재! 피파온라인4M, 비수기에 '웃다'
'피파온라인4M', 때아닌 호황은 현실이 됐다.​1월 17일(금) 구글 플레이 매출(게임) 순위에서 '피파온라인4M'까지 8위를 나타냈다. 전일 10위서 2계단 상승이다.​톱10에서 유일한 스포츠 게임
김상두   2020-01-17
[간밤차트] [간밤 차트]피파온라인4M '때 아닌 호황' 기대…왜?
톱10에서의 변화가 없었다. 1월 셋째 주 들어서면서 웹보드게임의 월초 효과가 줄면서 '피망 포커:카지노 로얄'이 10위대로 후퇴했다. 대신 12월生 신작 모바일게임 '샤이닝라이트'(8위)와 업데이트로 폭등한 넷마블의 &#
김상두   2020-01-16
[간밤차트] [간밤 차트]대작, 아니 부럽다! 쿠키런:오븐브레이크 '미친 질주'
한국에서 가장 크고 오랫동안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단연코 모두의마블과 애니팡 시리즈다.​선데이토즈의 '애니팡'은 한국 스마트폰 게임 대중화에 토대가 됐다. 또 게임의 소외 계층으로 꼽히는 여성과 높은 연령층까지 거부감 없이
김상두   2020-01-15
[간밤차트] [간밤 차트]非RPG 날았다! 쿠키런·배틀그라운드M
월초 효과가 조금씩 사그라들기 시작했다.​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 피파온라인4M 등 톱10내까지 치고 올랐던 넘버1 웹보드와 스포츠게임의 월초 효과가 줄기 시작했다. 한게임포커와 컴투스프로야구2019 등도 주춤하고 있다.​
김상두   2020-01-14
[간밤차트] [간밤 차트]안방 시장, 2% 부족한 안녕…왜?
외산 모바일 게임, 매출 최상위권에서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다.물론 리니지, 리니지2 등 엔씨표 IP(지식재산권) 게임들이 최정상을 지키며 안방을 수호하고 있다.​이외 V4(브이포),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페이트/그랜드 오더, 검은사막
김상두   2020-01-13
[간밤차트] [간밤 차트]미친 역주행 게임들, 평소 순위는?
3매치 퍼즐 50위~60위 포진! 애니팡3(52위)·프렌즈팝곤(69위)…캔디크러쉬사가, 68위 2020년 1월 중순으로 가는 길, 구글 매출(게임) 40위 이내 상위권 변화는 크지 않았다. 신작이 부재한 가운데 연말연시 기존
김상두   2020-01-10
[간밤차트] [간밤 차트]추억팔이(?) 업데이트, 모두의마블 '날았다'
모두의마블, 연령을 초월해 사랑받고 있는 국민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2013년 6월 출시, 지난 2018년 상반기까지만 해도 톱10 안팎을 오간 장수 흥행작이다. 또 넷마블이 모바일게임 넘버1을 향한 토대가 된 작품이다.​숱한 대작 MMOR
김상두   2020-01-09
[간밤차트] [간밤 차트]뒤심? 샤이닝 라이트, 톱10 진입
​ 2019년 대미를 장식한 외산 모바일 게임이 강세를 지속하며 톱10에 진입했다. 주인공은 '샤이닝 라이트'다.​1월 8일(수)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샤이닝 라이트'가 10위에
김상두   2020-01-08
[간밤차트] [간밤 차트]서머너즈워 추월! 컴프야, 컴투스 효자 서열 '바꿨다'
웹보드게임 월초 효과 지속 …NHN '한게임포커' 18위로 10위대 재진입 국내 정상의 야구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 격한 역주행을 지속했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까지 추월하
김상두   2020-01-07
[간밤차트] [간밤 차트]효자, 떼거지 역주행! 컴투스·넥슨 웃었다
넥슨, V4(브이포)· 피파온라인4M 톱10 유지…메이플스토리M 20위 또다시 상승 경자년 첫 월요일, 컴투스가 웃었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19, MLB9이닝스 19 등 효자 모바일게임의 역주행때문
김상두   2020-01-06
[간밤차트] [간밤차트]흔들린 톱10! 주역은? 피파온4M·페그오·피망포커
페이트/그랜드 오더(7위) 수직 상승 … 톱10 후반 순위 대거 물갈이 월초 효과가 2020년에도 어김없이 발현되기 시작했다. 네오위즈와 NHN이 서비스 중인 '피망 포커:카지노 로얄' '한게임 포커&#
김상두   2020-01-03
[간밤차트] [간밤 차트]프커넥 · 7대죄, 역주행…닮은꼴 프로모션, 통했다
2019년 마지막 신작 '샤이닝라이트'(18위) 10위대로 수직 상승​경자년(2020년) 첫 월요일, 외산 게임들이 거침없는 질주를 이었다. 2019년 연말부터의 상승세가 년초까지 지속된 것. 토종 게임 중에서는 '에오
김상두   2020-01-02
[간밤차트] [간밤차트]리니지 IP 형제 '굳건' …2020년, 엔씨 천하 예고
2019년 마지막, 국내 매출 정상을 지킨 작품은 엔씨소프트의 2번째 자체 개발 모바일 MMORPG '리니지2M'다. 리니지2M, 지난 11월 27일(수) 00시 출격, 단숨에 인기 순위를 석권했지만 매출에서는 정상으로 직행하지 못했다.
김상두   2019-12-31
[간밤차트] [간밤 차트]외산 게임, 19년 최후의 반격
12월 마지막 주말 사이 외산 게임들의 약진했다. 최상위 톱10 매출 변화는 없었지만 10위대와 20위대에 대거 이름을 올린 것.​12월 30일(월),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연말 신규 홍보모델을 통한 물량 공세에 나선 '라이즈
김상두   2019-12-30
[간밤차트] [간밤 차트]12월 몰아치기, '세븐나이츠' 날았다
2019년 마지막 불금(불타는 금요일), 2014년生 동갑내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와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가 동반 상승했다.​12월 27일(금),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세븐나이츠&#
김상두   2019-12-27
[간밤차트] [간밤 차트]외산 반격! 톱10, 리니지 형제만 굳건
넥슨 'V4(브이포)' 5위로 2계단 하락…블루포션게임즈의 '에오스레드' 톱10 이탈 구글 플레이 매출 넘버3가 또 바뀌었다.​11월 27일, 엔씨소프트의 야심작 '리니지2M&#
김상두   2019-12-26
[간밤차트] 메이플스토리M '제2 전성기'…빅3 뺨치는 흥행
모바일게임 장기 흥행, 신작의 초반 대흥행만큼이나 어렵다.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는 신작들에도 움직이지 않는 높은 충성도를 유지하기가 쉽지 않기때문이다.대표적인 작품, 컴투스의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다.​경이로움은 또
김상두   2019-12-24
[간밤차트] [간밤 차트]최다 흥행작의 힘! 넷마블, 신작없이 웃는다
블소R ·리니지2R·페이트/그랜드 오더·7개의 대죄 등 톱40에 총 7개 작품 포진 2019년 12월, 하반기 빅3(달빛조각사, V4(브이포), 리니지2M)과 복병 '엑소스 히어로즈' 등이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다.
김상두   2019-12-23
[간밤차트] [간밤 차트]서머너즈워·페그오, 역주행 '우아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7위, 맏형 '리니지2레볼루션'마저 추월…'메이플스토리M' 하루 새 20계단 상승 모바일게임을 제작하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게임기업의 워너비 중 하나는 '단일 타이틀의 글로벌 흥행&
김상두   2019-12-19
[간밤차트] [간밤 차트]스포츠 게임, 비상식적 질주?…빅4, 톱40에
컴투스, 글로벌 흥행대작 '서머너즈워:천공의 아레나' 11위로 수직 상승…13일 신규 몬스터 추가 야구, 축구 등 인기 스포츠 게임들은 실제 종목의 이벤트에 이용자가 급증하는 예가 적지 않았다.올림픽과 피파월드
김상두   2019-12-1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