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67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이슈] 1세대 게임, 추억팔이 또!…조이맥스, '실크로드 온라인' 모바일 게임 '예열'
대상무역 시스템, 길드전 등으로 RPG 재미 극대화 상반기 정식 출시 예정 ​​리니지, 뮤 온라인, 라그나로크, 리니지2, 열혈강호, 이카루스, 블레이드앤소울, 검은사막. 온라인게임 종주국에서 빛을 발했고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
김상두   2019-02-27
[이슈] 검은사막M, 또 일내나?
검은사막 모바일, 2018년 한국에서 출시된 모바일MMORPG 중 유일하게 엔씨표 MMORPG를 위협했다.​리니지M을 위협했고 리니지2레볼루션을 추월했다. 또 2018년 12월 출격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뒷자리를 꿰차며
김상두   2019-02-26
[이슈] KTB투자, NHN엔터 목표가 '10만원' 상향…핵심은? '닥터 마리오'
2018년 설립이래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한 NHN엔터테인먼트, 증권가에서는 2019년도 밝게 점쳤다.​2월 25일 KTB투자증권이 NHN엔터테인먼트 목표주가를 10만원으로 높였다. 이전 가격은 7만2000원이다. 신작 모바일게임 &#
김상두   2019-02-25
[이슈] 선데이토즈 '고공 비행' 이유 있었다?… 글로벌 IP 신작 출시 임박
디즈니 IP 기반 캐주얼 게임 준비中…2월 사전예약, 3월 출시 예정 ​선데이토즈가 6거래일째 올랐다.​2월 21일 전일대비 2.32%(600원) 뛰었다. 지난 2월 14일 반등 후 6거래일 연속 상승이다. 최근 일
김상두   2019-02-22
[이슈] '트라하', 복병 만난다?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상반기 출시 예정
엔씨소프트의 차기 먹거리로 주목받았던 '리니지2M' 2분기 출시가 불확실해진 가운데 넥슨이 블록버스터 모바일MMORPG '트라하'를 오는 4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세븐나이츠2, A3스틸 얼라이브 등 넷마블
김상두   2019-02-15
[이슈] 거세진 脫코리아! 433, 삼국블레이드 '동남아 11개국' 출시
글로벌, 황금돼지해 2019년 한국 게임사들의 화두 중 하나다.​지난해 연말부터 게임빌 등을 비롯한 상당수 게임사들이 국내 시장 보다 글로벌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이미 포화상태로 나눠먹기가 불가피한 상황이며 또 지난해 출시,
김상두   2019-02-15
[이슈] N사 대작 향연! 넥슨 '선빵'…'트라하' 4월 18일 출시
지난 2018년 1월 로열블러드(게임빌)를 시작으로 '야생의땅:듀량고'(넥슨) 등 황금기대작들이 연초부터 판을 쳤다.​황금돼지해인 2019년, 달랐다. 1월 넥슨이 선보인 '스피릿위시'를 제외하고 이렇다할 기대신
김상두   2019-02-14
[이슈] '검은사막 형제' 2018년 품었다! 펄어비스 다시 '웃었다'
​검은사막 모바일, 지난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서 대상(대통령상)을 포함해 6관왕을 차지했다.​흥행과 부를 모두 겸비했다. 대만에서는 리니지M의 사전예약 역사를 모조리 갈아치웠다.​원작 '검은사막'
김상두   2019-02-14
[이슈] 교보증권, 컴투스 목표가 낮췄다…이유는
교보증권이 컴투스 목표주가를 17만원서 14만5000원으로 낮췄다.​전일(2월 12일) 삼성증권과 신한투자증권의 상향 조정과는 대조적인 모습이다.삼성증권은 전일 컴투스 목표가를 이전 12만원서 13만원으로 8.3% 높였다. 신한투자증권 역시
김상두   2019-02-12
[이슈] 엔씨 성장 '꺾였다'! 2018년 4Q 영업이익 1126억, 전년동기比 41%↓
연간 실적, 매출 · 당기순익 '감소'…영업익(6149억)만 '소폭 상승'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018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은 1조 7151억원이다. 영업이익과
김상두   2019-02-12
[이슈] 실적발표 코앞, 엔씨 '시총 10조원 붕괴'…넷마블, 게임 대장주 '탈환'
2018년 실적 발표를 하루(2월 12일) 앞둔 엔씨소프트, 기업 가치가 10조원 아래로 떨어졌다.​2월 11일(월) 엔씨소프트는 전거래일보다 2.37%(1만1000원) 내린 45만2500원으로 장을 마쳤다.​종가 기준 시가 총액
김상두   2019-02-12
[이슈] 서머너즈워만으로 역부족! 컴투스, 2018년 성장 둔화
​ 컴투스가 2018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4분기 매출 1238억원, 영업이익 327억원, 당기순이익 255억원이다. 이전 분기보다 각각 3.30%, 13.9%, 14.4% 줄었다. 2017년 4분기 대비해서는
김상두   2019-02-08
[이슈] '제3의 흥행신화' 노린다! 검은사막M, 한국·대만 찍고 일본行!
검은사막 모바일, 2018년 가장 빛난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매출 넘버2를 꿰차며 '리니지M'을 추격했다. 깜짝 흥행에 그치지 않고 인기를 지속하며 11월 진행된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대상(대통령상)을 포함해 6관왕의 영
김상두   2019-02-08
[이슈] 실검 1위·주가 급등! 넷마블 요동…넥슨 인수 유력 후보 떠올라
넷마블이 요동치고 있다.2월 8일 오전 한때 전일보다 16.90% 상승하며 12만8000원까지 올랐다.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는 1위다.​넥슨 인수를 위한 행보때문으로 풀이된다.전일 정규장 마감 후 업계에서는 넷마블이 넥슨 인수를 위한 중
김상두   2019-02-08
[이슈] 나이트 온라인, 화려한 부활! 엠게임 '희희낙락'… 북미·터키, 일매출 6억원 돌파
민족 대명절 설, 황금 연휴 끝에서 엠게임이 웃었다. 올드보이 온라인MMORPG '나이트 온라인' 이 미국과 터키에서 미친 역주행때문이다. ​2월 7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김상두   2019-02-08
[이슈] 이젠 글로벌! NHN엔터, 클라우드 'TOAST' 日·美 진출 선언
지난 2013년 8월, 한국을 대표 인터넷 기업 NHN, 두 개로 갈라졌다. 인터넷 포털 사을 중심으로 한 '네이버'와 게임포털 '한게임'의 NHN엔터테인먼트로 나뉜 것.​NHN엔터테인먼트, 분사 이후 '
김상두   2019-01-23
[이슈] 참신함의 끝판왕! 댄스빌, 방송 소재로…유튜브 아이돌 음악프로그램에 스페셜 코너
​ 컴투스의 2019년 첫 신작이며, 지금껏 어떤 플랫폼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신개념 모바일게임 '댄스빌'. 낯설움을 깨고 신선함을 알리기 위해 개발사이자 서비스사인 컴투스가 나섰다.플레이 방식과 재미를 높이기
김상두   2019-01-17
[이슈] 중견게임사 생존 비법 '제각각'…엠게임, 온라인게임 역량 강화
엠게임, 한빛소프트, 드래곤플라이, 조이맥스, 조이시티 등 한국 게임산업의 허리를 담당했던 중견게임사다. 게임 시장의 중심축인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전환되면서 이들의 명성은 주춤했다. 모바일게임에 발을 내디뎠지만 확실하게 자리 잡지 못했다.​
김상두   2019-01-17
[이슈] 넥슨, 2019 大질주 시작… 첫 작품은? [창작] 모바일MMORPG '스피릿위시' 출시
한국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2018, 넥슨은 돋보였다. 참가 규모는 물론 양질의 콘텐츠로 역대 최다 관람객을 끌어 모으며 게임축제 대흥행을 이끌었다.​양질의 콘텐츠, 바람의나라:연, 마비노기 모바일, 테일즈위버M,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김상두   2019-01-17
[이슈] 컴투스, 미친 존재감 '2019년에도'?! 서머너즈워 '역주행' 위한 첫 걸음
컴투스의 간판 모바일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지난해 12월 미친 역주행을 펼쳤다.​업데이트로 독일, 프랑스, 벨기에, 그리스, 알제리 등 유럽과 아프리카 일부 국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다.캐나다에서는
김상두   2019-01-16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9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