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업데이트&이벤트
돌풍, 계속되어야 한다?!…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팬 서비스 강화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홈페이지 개편 및 각종 편의 시스템 추가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8  10:22: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네오위즈가 모바일이 아닌 PC 온라인게임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MMORPG가 아닌 FPS(1인칭슈팅)게임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의 선두 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이브 기예모, Yves Guillemot)가 개발한 전술 멀티플레이 FPS(1인칭 슈팅) 게임이다.
라운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소규모 인원의 전술적 협력 등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위클리 컵, 먼슬리 컵, 하프 이어 컵, 식스 챌린지 코리아 등 다양한 e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게임의 보는 재미 또한 크게 높여주고 있다.
지난 7월 25일 국내 PC방 사전 서비스에 나선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8월 1일 정식 서비스 직후 각종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기 시작했다.  8월 24일(토)에는 PC방 점유율 13위를 기록(게임트릭스, 더 로그 기준), 자체 최고 순위를 연이어 갱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테라클래식, 방주지령 등 이미 출격한 신작은 물론 예열을 시작한 리니지2M 등으로 모바일게임으로 시선이 집중되고 있지만 아랑곳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오위즈가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열혈 팬 관리에 나섰다. 홈페이지 개편 및 이벤트 등으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는 것.
8월 28일(수),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PC방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을 위한 조치다. 게임 내 이벤트, 공지사항 등 게임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업데이트 관련하여 글로벌 사이트를 함께 노출해 주요 이슈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적 조회 사이트 OP.GG(https://r6.op.gg/)의 베타서비스도 시작됐다.
이는 각종 오퍼레이터(대원) 별 승률을 조회할 수 있는 것으로 자신은 물론, 유명 선수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전적을 확인할 수 있다. 상위 랭크 이용자들은 리더보드를 통해 공개된다.
오는 8월 28일 오후 10시부터 9월 5일 오전 5시까지는 집에서도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리 위크엔드(free weekend)’가 진행된다. 더 많은 게이머들이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PC방 공식 홈페이지(http://rainbow6pcbang.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Copyright © 2019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