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업데이트&이벤트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캐릭터 정보 추가 공개10월 28일, 태국 게임쇼 통해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워 타이거’, ‘블루 드래곤’, ‘섀도우 쉘’, ‘선 버드’ 4종 공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28  23:41: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넷마블 이례적 행보에 나섰다. 월요일 그것도 오전에 게임관련 홍보자료를 내놓았다. 
글로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캐릭터 자료 공개다.
10월 2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마블과 함께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팀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Warriors of the Sky)’를 ‘태국 게임쇼’에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는 ‘워 타이거’ ‘블루 드래곤’ ‘섀도우 쉘’ ‘선 버드’ 등 총 4인의 슈퍼 히어로다. 이들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순차적으로 독자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등장할 예정이다.
‘워 타이거’는 강력한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로 뛰어난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블루 드래곤’은 동쪽을 수호하는 슈퍼히어로로 만지는 모든 것을 무기로 변환시키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섀도우 쉘’은 최첨단 소총으로 팀원을 방어하며 독성 면역력을 보유하고 있다. ‘선 버드’는 남쪽의 수호자로서 팀에서 치유의 능력을 지원한다.
마블 게임즈(Marvel Games)의 대니 쿠(Danny Koo) 수석 프로듀서는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를 통해 마블 퓨처파이트의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어 기쁘다”며 “넷마블과 긴밀한 작업으로 앞으로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블 게임즈의 VP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Bill Rosemann)은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가 어벤져스, 엑스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이을 마블의 차세대 슈퍼 히어로 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본부장은 “앞서 루나 스노우, 크레센트&이오 등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 등장할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 캐릭터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태국 게임쇼에서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의 또 다른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케이팝 가수 슈퍼 히어로 ‘루나 스노우’의 싱글 'Tonight' 리믹스 버전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의 형서가 보컬로 참여했다.
‘마블 퓨처파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futuref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터의 신규 캐릭터는 지난 10월 초 ‘뉴욕 코믹콘’ 행사에서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 티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바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