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특별기획(Special&)
[지스타23]넷마블, 데미스 리본 위했다…드로잉쇼웹툰 작가 ‘와나나’ 관람객 선택 주제로 즉석 드로잉 선보여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1.17  14:15:37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주요 캐릭터 ‘오딘’, ‘오프네’, ‘셀레네’ 등 코스프레쇼 함께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지스타 2023 넷마블관에서 수집형 RPG '데미스 리본(Demis Re:Born/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가 드로잉 및 코스프레쇼를 진행했다.

권이슬 아나운서 및 김규환 캐스터의 진행으로 시작된 드로잉&코스프레 쇼에서는 웹툰 작가 ‘와나나’가 참여해 드로잉을 선보였다.

먼저 몸풀기 게임으로 ‘지스타’, ‘게임’, ‘넷마블’, ‘데미스 리본’ 등 관련 키워드를 사용해 ‘캐치마인드’를 진행했다.

정답을 맞춘 관람객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어진 본격적인 드로잉 쇼에서는 관람객이 현장에서 랜덤으로 선택한 3개 키워드를 조합해 드로잉 주제를 선정하고, 즉석에서 주제를 자유롭게 해석해 드로잉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데미스 리본’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는 코스프레도 함께 진행됐다. 코스어가 참여해 ‘데미스 리본’의 캐릭터를 소개하고, 캐릭터 연기를 위해 노력한 점 등을 묻는 간략한 질의 시간을 마련해 현장 관람객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넷마블은 지스타 행사 기간 내 ‘데미스 리본’의 이색적인 무대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늘(17일) 오후 4시 20분에는 ‘남도형의 성우 토크쇼’를 진행한다.

18일(토) 오후 3시 40분부터는 버추얼 유튜버 ‘이세계아이돌’ 멤버 ‘주르르’가 무대 시연 행사에 참여한다.

19일(일) 오후 4시 20분에는 ‘김성회의 취향존중 패널 토크쇼’가 준비돼 있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23 현장에서 ‘데미스 리본’의 초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지스타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캐릭터 투표, 지스타 이벤트를 공개했다.

시연 빌드에서는 총 14종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전투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연만 해도 오리지널 굿즈 뽑기권을 선물하고, 최애 캐릭터 투표 시 경품 추첨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데미스 리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현장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스타 특별 페이지서 살필 수 있다.

관련 페이지 :https://gstar.netmarble.com/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3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