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특별기획(Special&)
A3:스틸과 승부 D-1! 블레스 모바일 '미리 설치' 돌입조이시티, 3월 30일 '블레스 모바일' 다운로드 시작…사전예약 200만명· 공식카페 회원 8만명, 경품 추가 지원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30  12:37:44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블레스 모바일, 조이시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통 모바일 MMORPG이며 야심작이다. 또 1분기 넷마블의 A3:스틸얼라이브의 유일무이한 경쟁작으로 꼽힌다.
출격을 하루 앞둔 '블레스 모바일'이 황금기대 신작의 이유를 드러냈다.
사전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한 것. 엄지족의 관심도의 지표로 꼽히는 공식 카페 가입자도 8만명을 넘어섰다.
3월 30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공식 카페 가입자도 8만명을 돌파했다.
조이시티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당초 약속에 따라 사전예약 이벤트 경품을 확대해서 지급한다. 3월 30일 자정까지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빛나는 강화주문서 상자’, ‘10만 골드’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두 배로 제공하는 것.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블레스 모바일'은 올해 국내 출시된 게임 중 가장 많은 200만 사전 예약자와 출시 전 공식 카페 가입자 8만 명 이상을 기록할 만큼 유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 왔다"며, "유저분들이 '블레스 모바일'을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그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를 하루 앞둔 기대신작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됐다.
모든 이용자는 양대 마켓을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 앱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31일 정식 오픈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한 대작이다. 1레벨부터 전용 혜택을 주는 ‘길드’ 외에도 ‘블레스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탐험’ 등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가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