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 > 신작(What's new)
4월, 토종게임 다시 긴장! '영주:백의 연대기' 출격오아시스 게임즈, 모바일 MMORPG ‘영주:백의 연대기’ 양대 마켓 정식 출시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16  12:55:4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A3:스틸얼라이브, 블레스 모바일 등 3월 토종 모바일게임 신작들이 맹위를 떨치고 있다. 
4월은 외산게임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지난 주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와 '폭풍기사단'이 출격했다.  유력 IP에 기반한 'KOF 익스트림 매치'가 일주일 만에 구글 매출 20위대에 오르며 두각을 보이고 있다.
시작일 뿐이다.
4월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중국산 모바일 MMORPG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영주:백의 연대기'다.
예사롭지 않은 흥행 기운을 과시했다.
우선 사전 예약 5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또 물량 공세도 4월 신작 중에서는 가장 화끈하다. 3월 김칠두를 홍보모델로 발탁, TV CF를 시작했다.
4월 16일(목),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는 모바일 MMORPG '영주:백의 연대기'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 개발한 작품은 14억뷰를 기록한 중국 유명 웹소설 ‘설응영주’ IP를 활용했다.
64종의 궁극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엄지족이 나만의 화려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인기 BJ가 게임 내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사양 폰에서는 60프레임으로 부드러운 화면을 즐길 수 있고, 저사양 폰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오아시스 게임즈는 한국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한정판 코스튬, S급 펫과 S등급 신수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게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