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US > 짜투리뉴스
게임대상 무관! 넷마블, 한(恨) 풀었다?일곱 개의 대죄:오리진, 지스타23 ‘게임 오브 지스타’ 선정
김상두  |  sdkim@gameand.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1.23  14:49:38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2023년 대한민국게임대상, 네오위즈의 'P의 거짓'이 6관왕에 오르며 독주했다.

'데이브 더 다이브'는 최우상을, 승리의여신: 니케·나이트 크로우,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 등은 우수상일 거머졌다.

네오위즈, 넥슨, 레벨 인피니트, 스마일게이트RPG 등 주요 게임사 대다수가 본상을 수상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다양한 작품을 출품에도 무관에 그쳤다. 2014년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 형성 이래 처음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의 탑:새로운 세계 등이 후보에 올랐지만 수상에는 실패한 것.

게임대상 일주일 만에 넷마블이 무관의 한을 풀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이 '게임 오브 지스타(Game Of G-STAR)’로 선정됐다.

'게임 오브 지스타'는 지스타 B2C에 출품된 작품 가운데 가장 우수한 게임을 투표해 선정하는 상이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산하 한국게임기자클럽에 소속된 60여 명의 게임전문기자단이 투표로 이뤄진다.

은 지스타 2023 출품작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산하 한국게임기자클럽으로부터 ‘게임 오브 지스타(Game Of G-STAR)’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이 지스타 2023에 출품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수집형 RPG다.

전 세계 6000만 건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CROSS'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대륙 각지를 탐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오픈월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일곱 개의 대죄, 묵시록의 4기사 등 여러 영웅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 김남경 사업본부장은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 게임전문기자들이 뽑은 지스타 2023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와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콘텐츠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일곱 개의 대죄 속 세계를 살아가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외에도 수집형 RPG ‘데미스 리본(Demis Re:Born)’, SF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RF ONLINE NEXT)’ 등 3종의 신작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김상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58 101-1703 (방이동, 올림픽베어스타운)  |  등록번호 : 서울 아 03167  |  발행·편집인 : 김상두  |  청소년 보호 책임자:김상두
인터넷신문위원회 기사 및 광고부문 자율규약 준수 서약(제 152호)
게임앤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게임&. All rights reserved.